구글애즈 입찰 전략 유형
스마트 자동 입찰
전환 기반 입찰 전략인 타겟 CPA와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향상된 CPC 입찰기능을 결합한 기능이며,
첨단 머신러닝을 바탕으로 각 입찰에 맞게 입찰가를 맞춤설정합니다.
이 기능은 기기, 위치, 시간대, 리마케팅 목록, 언어, 운영체제 등 광범위한 입찰 시점 신호를 토대로
각 검색의 고유한 상황을 분석합니다.
구글애즈 입찰 전략 유형
목표 | 입찰전략 | 관련 목표 설정 |
사이트 방문수 늘리기 | 클릭수 최대화를 선택하면 예산 내에서 최대한 많은 클릭이 발생하도록 입찰가가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클릭수 최대화는 단일 캠페인에서 표준 전략으로 또는 여러 캠페인에서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클릭수 최대화 |
쇼핑 캠페인의 클릭수 최대화 | ||
광고 노출 늘리기 | 타겟 노출 점유율은 페이지 절대 상단이나 페이지 상단 또는 Google 검색결과 페이지 어디에나 광고를 게재할 목적으로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타겟 노출 점유율은 검색 네트워크에서만 단일 캠페인에서 표준 전략으로 사용하거나 여러 캠페인에서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타겟 노출 점유율 |
타겟 CPA를 유지하면서 전환수 늘리기 | 타겟 CPA를 사용하면 설정한 타겟 전환당비용(CPA)에서 전환수를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검색 입찰가 또는 디스플레이 입찰가가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일부 전환은 타겟 비용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타겟 CPA 입찰은 단일 캠페인에서 표준 전략으로 사용하거나 여러 캠페인 및 광고그룹에서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타겟 CPA |
전환별로 가치가 다를 때 타겟 ROAS 달성하기 | 타겟 ROAS는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으로 전환 가치를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일부 전환은 타겟 ROAS보다 비용이 더 높거나 더 낮을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은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 및 개별 캠페인의 표준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타겟 ROAS |
쇼핑 캠페인용 타겟 ROAS | ||
전환수를 늘리는 방향으로 예산 지출하기 | 전환수 최대화를 선택하면 캠페인에서 가장 많은 전환이 발생하는 방향으로 예산이 지출되도록 입찰가가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 전환수 최대화 |
전환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예산 지출하기 | 전환 가치 극대화는 캠페인의 전환 가치를 최대한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예산이 지출되도록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 전환 가치 극대화 |
비즈니스 목표 | 캠페인 목표 | 스마트 자동 입찰 전략 |
판매 또는 리드 늘리기 | 고정 예산 또는 고정 ROI로 최대한 많은 전환수 확보 | 전환수 최대화, 타겟 CPA |
이익 증대 | 고정 예산 또는 고정 ROAS로 최대한 많은 전환수 확보 | 타겟 ROAS, 전환 가치 최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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